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보도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 보도자료
  • “쓰레기 너무 많아요”시민의식 당부하는 주차 서포터즈들

[주차] “쓰레기 너무 많아요”시민의식 당부하는 주차 서포터즈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0
등록일
2017-09-12 (11:59)
첨부파일
noname01.jpg(39,548 byte)

noname01(8).jpg

쓰레기 너무 많아요시민의식 당부하는 주차 서포터즈들

- 강동구도시관리공단, 주거지주차 서포터즈 현장체험 및 다양한 의견수렴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계중) 주거지주차사업부에서는 828일 천호공원 주변에서 “Good Parking 서포터즈행사의 일환으로 서포터즈들이 직접 현장에 나가 구획관련 청결활동 등에 참여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2015년부터 시작된 Good parking 서포터즈는 20172분기부터 새롭게 재구성되었다. 주거지 주차를 사용하지 않더라도 관심이 있는 누구나 활동할 수 있도록 대상을 확대하였고, 의견 제시만이 아닌 직접 현장참여를 통해 다양한 생각과 개선사항을 제시하는 시간을 갖는다.

 

지난 2분기에 이어 이번 3분기 모집에도 많은 서포터즈들이 직접 현장업무(청결활동, 현장점검 등)에 참여하고 다양한 의견과 개선사항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20명의 서포터즈가 선발된 이번 3분기 서포터즈들은 천호공원주변의 주거지주차구획 시설정비 및 청결활동을 펼쳤다.

 

당일 행사에 참여한 서포터즈들은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공원주변이라 그런지 생각했던 것 보다 쓰레기가 너무 많다. 기관에서 관리하는것만으로 부족할 것 같고,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관리가 절실한 것 같다.”고 전했다. 또한 사용자뿐 아니라 강동 시민의식이 발전하여 주거지구획을 넘어 깨끗한 강동이 되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공단이사장은 서포터즈들의 적극적인 참여활동과 다양한 의견에 감사하다.”앞으로도 적극적이고 활발한 서포터즈 활동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또한 주거지 사용자 시선에서 시설운영을 바라볼 수 있도록 직원들이 각별히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또한 활동 후에는 소정의 보상비가 지급되며, 모집은 매 분기별로 방문·메일·Fax를 통해 선착순 모집한다.

 

기타 ‘Good Parking 서포터즈와 관련된 문의는 주거지주차사업부(02-428-1717)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