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홍보갤러리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홍보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 홍보갤러리
  • 온조체육관, 영하권 강추위에도 발빠른 제설…이용불편 최소화

온조체육관, 영하권 강추위에도 발빠른 제설…이용불편 최소화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37
등록일
2022-01-12 (14:13)
첨부파일
사진 (1).jpg(4,378,597 byte)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오미혜) 온조대왕문화체육관(이하 온조체육관)이 영하권을 머무는 강추위 속 눈 예보로 인한 도로결빙 등을 방지하기 위해 발 빠르게 제설작업을 실시했다.

 

온조체육관은 지난 10일 저녁부터 예보된 중부지방 적설량 1~3cm 눈 예보와 영하 10도 강추위로 인한 인근 도로 및 보행자 통행로가 결빙될 것에 대비 발 빠른 제설준비에 나섰다.

 

기상청은 이날 발표에서 수도권 등 일부지역은 눈과 함께 큰 폭으로 떨어지는 기온 탓에 빙판길이 생길 것으로 예상돼 교통안전 등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당부한 바 있다.

 

온조체육관은 예보가 발표된 직후 한파로 인한 시설피해가 없도록 시설 내 동파방지 관련 기기들을 일제히 점검하고, 체육관 주출입구 및 인근 도로의 결빙을 방지하기 위한 염화칼슘 준비 등 제설작업 준비를 완료했다.

 

이어 눈이 쌓여 결빙되기 시작하는 11일 새벽부터 제설작업을 실시하여 시설 노외주차장 및 보행통로 뿐 만 아니라 체육관 출입구로 이어지는 인근 인도의 제설 작업을 완료했다.

 

체육관 관계자는 체육관 위치 특성 상 지대가 높아 통행로 결빙 시 이용자들의 불편 및 안전상의 문제를 최소화 하고자 발 빠르게 작업을 실시했다, “한동안 강추위가 예고된 만큼 시설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온조체육관은 연 초에도 겨울철 한파와 건조주의보에 대비한 사전 안전점검 및 시설점검을 발 빠르게 완료하고 이용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한 바 있다.

사진 (1).jpg

이전글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2월 등록 일정 안내 2022-01-12 오후 2:13:57
다음글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