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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의 보도자료를 모아두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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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되겠습니다.

등록자
관리자
조회수
94
등록일
2021-04-19 (13:51)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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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감동을 실천하는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가 되겠습니다.


-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 고객 응대 교육 실시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문영출) 강동유소년스포츠센터(이하 유소년센터)48()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응대 기본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번 교육은 공공체육시설에서 필요한 고객 응대법을 익힘으로써, 직원들의 업무 역량을 강화하고, 이용 회원의 만족도를 증대시키고자 실시되었다.

 

교육은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사내 CS강사 육성 과정 이수자를 강사로 초빙하여 진행하였다. 교육 내용은 CS 교육의 필요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응대 화법, 고객 불만 해결 방법, 고객 유형에 따른 응대법 등 고객 응대에 있어 꼭 필요한 내용들로 진행되었다.

 

교육에 참가한 한 직원은 해마다 고객 응대 교육을 받아오고 있는데, 특정 부분에 국한된 내용이었다. 이번에 받은 교육은 왜 공공체육시설에서 고객 응대 교육이 필요한지, 어떤 자세로 고객을 대해야 하는지, 또 고객 응대를 원활히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는지에 대해 전체적으로 공부한 좋은 기회였다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이런 교육이 자주 진행되었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유소년센터는 이번 교육이 직원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었다고 보고, 하반기에 추가 교육을 실시하기로 하였다. 이를 통해 유소년센터를 이용하는 회원들의 만족감을 증대시키고, 직원들의 업무에 대한 자신감도 높아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현재 유소년센터는 코로나19로 인해, 자유수영 일일입장과 야외 프로그램(축구클럽, 티볼)에 한하여 임시운영 중이다. 유소년센터의 운영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SNS, 안내데스크(02-3428-7979)에서 상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